쌍용자동차부품대리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기농부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9 07:33:45 댓글 0

본문

[꿀정보] 쌍용자동차 부품검색 & 정비지침서 보기

쌍용자동차 부품 검색 및 정비지침서 보는 방법입니다.

Sound : http://www.bensound.com
이주근 : 너무너무감사합니다
Hazem Ismael : Could you please help me download the program because i need it real bad and i am not korean , i tried signing up to SIW but didnt work.
미전수산 : 지금은 무료인가요? 엄청 비쌌는데요. 유료라니 말이되나 애프터마켓에서 응용제품들이 현대기아용이 많은 이유가 있다면서 제작년에 현대 좀 본받으라고 고객센터네 싫은 소리 좀 했었는데요.
Gon2채널 : 와우~~
Do it your self mine : 이거 아이디 하고 비번이 없는무슨 필요가 있나여 예전에 찾아가 포기함

도깨비 영업이 잘 안될때 태백 쌍용차 대리점 들어가 렉스턴 스포츠 궁금증 막 질문함!

태백에 며칠째 장맛비 쏱아져 영업이 안된날
평소에 관심있게 보았던 렉스턴 스포츠 질문
김연우 : 렉스턴 스포츠 강추 합니다! 쿠페탑 보단 하드탑을 많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옵션 보시면 360 어라운드 뷰 있어서 위 양 옆 앞 뒤 볼 수 있슴다!
아론 : 저희 아빠차도 랙스턴스포츠인데
G9가 제일 좋아요
RedLabor Jeong : 지금은 칸 다이나믹에디션으로..
노빠꾸 : 대구사시는분 저한테 말해주세요 아는분 쌍용 대리점 일하십니다
킹덤 : 일단 잔고장이 존나많음
사업소들어가도 배째라고함
고칠려고해도 부품 없다고 나중에 오라고함
기술력도 없는데 공임이 미쳤음
부품품질은 최하위 인데 가격은 최상급임
카페만 들어가서 봐도 초기 잔고장률이 너무높음
월하단풍 : 이번에 칸 다이나믹 에디션 사시길
전 일년전에 칸 20 인치 사서 아쉬움 ㅠㅠ 다이나믹 사거 싶어용 ㅜㅜ 허지만 정말 좋은 칸
인현왕후♡ : 쌍용차 좋기는 한데 고장 나면 ㅠㅠ 저도 여자 지만 무쏘 스포츠 넘 멋찜요 ㅋㅋ 쏘렌토 4륜 타고 댕기지만 Rv차중 타고 싶은것중에 하나에요 ㅋㅋ 눈많이 오고 험한 산길 있는 강원도는 4륜차가 최고지요지금 새차로 카니발 보고 있슴다 저희는 애들이 많아서 ㅋㅋ
백두대간자연인 : 근데 회사 택시타고 멀리다니면 안되나요?
백두대간자연인 : 여친님 배려를 느낄수있네요
스윗럴 Sweet roll : G4렉스턴 차주입니다 목소리가 아재네요

"제발 여러분은 잘 뽑으세요" 쌍용차 구매한 차주가 올린 SNS 제보 하나로 제조사 하나가 이렇게 초토화됩니다, “이 영상을 보고 나면 신차 뽑기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됨."

"차가 랜덤박스입니까?", "7천 짜리 뽑기가 말이 됩니까?"... 렉스턴 스포츠 스티어링 휠 소음, 아우디 스마트키 인식 오류, K5 하이브리드 엔진 교환 사례까지, 오늘 오토포스트 비하인드 뉴스는 차주들의 목소리를 전해드립니다.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https://bit.ly/36xhuMb
카붐 공식 쇼핑몰 : http://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http://autopostkorea.com
오토포스트 공식 이메일 : autopostmedia@naver.com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 All Rights Reserved.

#렉스턴_스포츠 #아우디_A6 #K5_하이브리드
오토포스트 AUTOPOST : 블랙박스 사고, 자동차 결함 및 품질 문제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는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제보페이지 : https://bit.ly/36xhuMb
이메일 : autopostjebo@gmail.com
오토포스트 영상미디어팀 드림
김명수 : 방송 으로 때려야 정신 차리지
김명수 : 저도 그런 소리나서 수리 받을려고 갔더니
원래 나는 소리 이니 그냥 타라네요 ㅜㅜ
최coco : 이제는 사업소앞에서 차부수거나 그런걸로 끝나진않을듯
조만간 서비스센터에서 계속 개소리하다가는 진짜 개빡친고객한테 칼한번 맞는 사건 분명히 터질듯
김남궁 : 저는 렉스턴칸샀는데 언덕길주차하면 기어가 잘안빠져서 전화했더니 되도록이면 언덕길 주차를 피하라네요 ㅋㅋ...
김승민 : 쌍용 렉스턴스포츠 렉카차를 구매했는데
저는 출고한지 2달만에 연료 필터에서 쇳가루가 나와서 기름탱크를 내려서 확힌해보니까 쇳가루가 있어서 수리를 해야되는데 AS가 안된다해서 심하게 싸웠는데 연료탱크 연료호스라인 인젝터 고압펌프 싹다 갈았습니다
핸들도 제차는 오른쪽으로 돌리면 쇠소리나면서 득득득 끊기면서 돌아갑니다..
개진상 : 저도 렉스턴스포츠 사업소3번 들어갔다가.. 팔았습니다.. ㅎㅎ
갬핑 : 이거 정상이라던데요 업소 두곳가서 확인하니까 유압이라 어쩔수없다는 답변들만 하시던데요
렉스턴 스포츠 칸 입니다
김유미 : ㅈㅏ율주행차니 뭐니 해서 엄청 발전했나보다 생각하다가도 이런영상보면 어휴
온천꼬부기 : 귀뚜라미 보일러에 문의해야하나 ;;;

... 

#쌍용자동차부품대리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lbithy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