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수제가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디가드 조회 0회 작성일 2020-11-26 22:59:44 댓글 0

본문

[#터뷰]"3D업종, 막노동이라고?" 19년차 청년목수 이야기

"허름해 보이는 작업복을 입고, 땀 냄새가 나면 사람들이 싫어하는 눈빛이 느껴지죠."

나무로 물건을 만드는 기술자 '목수'. 집·가구·인테리어 등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것들을 만드는 전문가지만, 일명 '노가다'로 불리며 좋지 않은 시선이 여전히 존재한다.

여기 자신이 설계한 곳에서 사람들이 행복해할 때 희열을 느낀다는 청년이 있다. 목공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19년째 나무를 깎고 있는 청년목수, 카펜터 그룹의 김동혁씨(35)다.

깨끗한 작업복, 정리정돈된 공사현장 등 목수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한 김씨의 이야기와 노력을 영상에 담아봤다.

/이상봉 기자

유튜브 구독하기 https://goo.gl/HaUfMX

트렌드, 지금 여기! - 청춘, 도전하다! ep. 3 (목수, 수제가구, Carpenter, 원목)

170806 트렌드, 지금 여기! - 청춘, 도전하다!

#연합뉴스TV #연합뉴스TV Entertainment #트렌드, 지금 여기!
#청춘, 도전하다!

미우새 반품매장, 대전 반품매장 가봤더니

예능 프로그램애 나와 더 유명해진 반품매장! 알뜰함을 추구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요즘 핫 플레이스로 떠오로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대전에 들어선 반품매장이 시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중도일보가 대전 동구에 위치한 반품매장에 가봤습니다. 현직 기자이자 10년차 주부의 시선으로 본 반품매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영상으로 보시겠습니다.

(촬영 당시와 시간차가 있어 현 시세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 

#대전수제가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lbithya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